아이가 만나는 특별한 세상

동심여행
HOME 임신•육아 동심여행

동심여행 (229) 첫페이지로

가을여행

은빛 물결 일렁이는 길을 달리다, 제주 억새 드라이브

하늘거리는 바람결을 따라 이리저리 물결치는 억새 군락이 눈부시다. 깊어가는 가을 들녘엔 초록빛 움튼 밭과 새하얀 풍력발전기가 은빛 억새 군락과 한데 어우러져 춤을 추는 곳, 제주도의 억새밭이다.

가을여행

물결치는 도심 속의 은빛 장관, 태화강 억새 군락지

도심 한가운데에서 억새밭을 산책할 수 있는 꿈의 여행지를 찾았다. 울산시 북구에 있는 태화강 억새 군락지는 데크가 놓인 산책로를 따라 억새의 물결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가을여행

‘다음 역은 가을입니다’ 경춘선 타고 떠나는 단풍 나들이

춘선의 인기 역인 가평역, 강촌역, 춘천역 중 어디에 내려도 근사한 가을 풍광을 즐길 수 있다. 가을은 짧다. 이 가을이 가기 전, 경춘선을 타고 가을여행을 떠나보자.

가을여행

제주의 가을은 오름을 타고 온다

가을을 만나러 제주의 오름을 찾았다. 한라산을 중심으로 오른쪽을 제주 동부, 왼쪽을 제주 서부로 나누어 각각이 품은 대표 오름에 올라보자.

가을여행

길고양이와 공생하는 부산 청사포 고양이 마을

청사포는 마을의 벽화골목과 두 방파제 끝에 세워진 쌍둥이 등대, 그리고 바닷가에 설치한 다릿돌전망대로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가을여행

풍차가 빛나는 언덕 위 벽화마을, 대전 대동하늘공원

대전역에서 멀지않은 대동하늘공원은 낮에는 알록달록한 벽화를 구경하고, 밤에는 반짝이는 풍차와 대전 시내 야경에 빠지는 감성 충만한 여행지다.

가을여행

두물머리 물래길 - 두물머리가 들려주는 인생(인문학·생태) 이야기

남한강과 북한강의 두 물줄기가 만나는 곳, 두물머리.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는 이곳엔 어떤 인생이야기가 담겨져 있을까?

가을여행

은빛 억새바다의 가을노래, 강원 정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등산은 미리 겁을 먹고 피하기 마련. 하지만 올해 가을만큼은 눈부신 억새군락을 향해 걸어보자.

가을여행

가을밤, 몽돌과 파도 소리 따라 걷는 경주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길 따라 조명이 병정들 사열하듯 줄지어 서서 어둠을 밝히고, 오가는 사람 적은 길 위에는 청명한 파도소리가 벗이 된다. 가을의 정한을 느끼기 좋은 이 길은 경주 주상절리 파도소리길이다.

가을여행

우리 가족 첫 캠핑, 가평 자라섬

아이와 캠핑하기 좋은 이곳! 영유아 초보 캠퍼들에게 안성맞춤 여행지, 가평 자라섬 캠핑장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가을여행

허클베리 핀처럼, 나무 위의 집

동화 속에서만 볼 수 있을 거라 여겼던 트리하우스가 평택에 있다? 나무에서 집으로 태어난 평택의 트리하우스로 지금 바로 떠나보자.

가을여행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원, 안동 병산서원에 가다

우리나라 서원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안동 병산서원. 서원 앞으로 낙동강이 휘돌아 흐르고, 낙동강에 발을 담근 병산이 푸른 절벽을 펼쳐놓는다.

가을여행

문을 들어 올리니 자연이 성큼 다가서네, 영주 소수서원

우리나라 최초의 사액서원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에도 등재된 영주 소수서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자.

가을여행

강화의 직물 역사를 품은 ‘핫 플레이스’, 소창체험관과 조양방직

강화도 직물 산업의 역사를 한눈에 보고, 소창을 이용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 소창체험관과 이색적인 카페로 다시 태어난 조양방직으로 떠나보자.

가을여행

동해에 숨겨둔 나의 ‘전망 좋은 방’, 묵호동 논골담길

묵호항의 역사와 치열한 삶의 무게가 고스란히 담긴, 아련한 추억의 풍경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

가을여행

‘갯벌+수영장’ 여름날 물놀이 종합 세트, 안산 종현어촌체험마을

대부도에 위치한 갯벌과 수영장의 조화!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갖춘 이곳은?

가을여행

중앙고속도로에 숨은 보물과 힐링 쉼터, 단양팔경휴게소

중앙고속도로 노선에 있는 여러 휴게소 가운데 자연 가득한 주변 환경과 볼거리, 먹거리로 쉼터 이상의 즐거움을 주는 곳, 단양팔경휴게소에 들러보자.

가을여행

휴게소? 테마파크! 이천 덕평자연휴게소

벤치와 쓰레기통까지 작품이 되는 아름다운 정원에서 산책하고, 아이들과 우주타워에서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이곳!

가을여행

케이블카 타고 만나는 바다와 섬 그리고 산, 사천바다케이블카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바다와 섬 그리고 산을 아우르는 케이블카를 타러 사천으로 떠나보자.

가을여행

늦캉스는 카캉스가 진리

울 카페에서 즐기는 당일치기 바캉스, 이름하여 ‘카캉스’. 그냥 카페가 아니다. 커피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

여름여행

우리 아이에게 꼭 한번 보여주고 싶은 여름 수목원을 고른다면

우리 아이에게 꼭 한 번 보여주고 싶은 여름 수목원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